러시아에서 덴티움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순회 세미나가 개최됐다. 특히 극동 시베리아 지역에 위치한 블라디보스톡, 하바롭스크, 이르쿠츠크 등 3개 도시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 유저들은 덴티움의 고급 술식을 전수받은 것에 대해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사진>.
지난 5월 20일(토)부터 23일(화)에 걸쳐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웰치과 정성민 원장과 Kirill Chudinov 박사가 직접 연자로 나서 잠재력이 무한한 극동 시베리아에 대한 기대와 현지 유저들에 대한 애정을 가감 없이 표현했다.
세미나 전반부에 진행된 정성민 원장의 강연에서는 Surgical Guide를 활용한 Simple Implantation과 Overcoming Hard and Complete Case에 대한 내용을 주로 다뤘다. 덴티움의 신제품인 Guide Kit(Full and Simple)을 활용한 증례를 다수 보여줘 제품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도를 높였다. 또 Sinus Elevation, Soft Tissue Management 등 현지 유저들 다수가 접해보지 못한 술식에 대한 쉬운 설명을 더해 신뢰감을 한층 배가시켰다.
후반부를 진행한 Dr. Kirill Chudinov는 러시아의 시장 특성을 반영한 제품에 대한 적절한 사용 예시, 러시아 환자들에게서 많이 발생하는 치주질환을 극복한 임플란트 식립에 대한 Case Sharing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큰 공감을 이끌어 냈다.
러시아 시장에서는 현재 덴티움의 SuperLine, Implantium, Osteon ll, Collagen Membrane 등의 제품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을 만큼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더불어 이번 순회 세미나를 통해 지속적으로 임상 현장에 있는 설립자의 강연을 직접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유저들의 반응이 매우 좋았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러시아 시장에서는 한국산 제품으로 Dentium이 많은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면서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 해결하기 위해 모스크바 지역뿐 아니라 소도시까지도 적극적으로 영업망을 구축하며 최고의 제품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고 알려왔다.
덴티움 측은 러시아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를 대상으로 직접 찾아가는 순회 세미나를 기획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덴티움 홈페이지(www.dentiu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