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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 풀 디지털 솔루션 글로벌 시장 공략

9월 29일~10월 1일 ‘EAO 2022’ 참가
디지털 치과 진료 위한 핵심 라인업 소개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하기 위한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이 잇따르고 있다.


㈜디오(대표이사 김진백·이하 디오)는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스위스 제네바 Palexpo에서 개최되는 ‘European Association for Osseointegration 2022’(이하 EAO 2022)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해로 31회째를 맞는 ‘EAO 2022’는 유럽 최대 규모의 임플란트 학회로 2021년 온라인 개최 이후 다시금 오프라인 모임이 재개된 만큼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디오는 이번 행사에서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DIOnavi.)부터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시스템 디오나비 풀 아치(DIOnavi. Full Arch), UV 임플란트 시스템 ‘UV Activator2’, 풀 디지털 솔루션 ‘DIO Ecosystem’ 등 디지털 치과진료를 위한 핵심 라인업을 모두 선보일 계획이다.


디오의 제품들은 이미 70여 개국에 수출돼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만큼 회사 측은 이번 EAO 2022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미국, 중국에 이어 유럽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용영 디오 홍보팀장은 “EAO 2022 참가는 유럽 시장에서 디오의 위상을 한층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EAO 2022를 시작으로 내년에 있을 AEEDC 2023, IDS 2023 등 국내외 전시 및 학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해 디오의 제품과 기술력을 알리고 활발한 교류와 소통의 장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