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기사검색

‘K-임플란트’ 우수성·경쟁력 재확인

탑플란, AEEDC Dubai 2024 부스 참여
해외 매출 비중 내년까지 70% 확대 목표




 

탑플란이 중동 지역 치과계 관계자들을 로 자사 제품의 경쟁력을 재확인했다.

회사 측은 지난 2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 간 진행된 ‘AEEDC Dubai 2024’에서 제품 상담 및 홍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탑플란은 자사 ‘T01 임플란트’와 ‘UV Active 임플란트’ 등을 현장에서 선보였다. 이집트, 이라크, 이란 등 중동·아프리카 현지 딜러와 치과산업 관계자들이 홍보 부스에 방문해 임플란트 핸즈온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데모 제품을 체험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장영환 탑플란 대표는 “우리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본 분들의 공통 의견은 이렇게 혁신적인 제품을 특별한 구매 혜택까지 더해 이 가격에 살 수 있는 것이 놀랍다는 것”이라며 “오스템의 자매 브랜드로서 2017년부터 임플란트연구소, 뼈과학연구소 등과 연구개발 제휴 협약을 맺고 꾸준히 획기적인 제품을 출시했기 때문에 우리 제품을 처음 본 해외 분들에게서도 이와 같이 즉각적인 호평이 나올 수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탑플란은 2020년부터 올해 네 번째로 AEEDC Dubai'에 참가했다. 탑플란은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 공략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카자흐스탄에서 개최된 ‘2023 중앙아시아 치과박람회’에 참여한 바 있다.

현재 탑플란은 태국, 대만, 중동, 튀르키예, 유럽 등 해외 8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각국의 수출 인허가 과정을 거쳐 빠르면 내년부터 일본에도 제품을 수출할 계획이다. 탑플란 전체 매출에서 해외 매출 비중은 약 40%이며 내년에는 이 비율을 70%까지 끌어 올린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