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ERTODAY가 ‘환자경험관리 경영지침서’ 신간 출판 기념행사를 연다.
‘환자경험관리 경영지침서’ 신간 출판기념회가 오는 11월 24일 서울 마곡 오스템임플란트 B동 3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이날 저자인 최희수 원장(상동21세기치과의원)의 사인회와 더불어 무료로 진행되는 특별 강연이 준비됐다. 선착순 40명 모집 중이며, 행사 현장 방문 시 신간 할인 특전 판매는 물론, 내년 1월 19일 세미나 보험‧노무‧세무 특강 관련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환자경험관리 경영지침서’ 책은 ▲환자 응대의 중요성 ▲진료 중 환자 경험 ▲사후 관리 ▲불만환자 대응법 ▲CRM을 통한 환자와의 소통 등 다섯 개의 섹션을 기반으로 목록을 구성, 환자 경험을 바탕으로 한 구체적인 경영 전략과 사례를 다뤘다. 특히 환자 응대의 중요성에 있어서는 환자가 병원을 처음 방문했을 때 접수 및 응대에 관해 다룬다. 이는 치과 의료진이 환자에게 긍정적인 첫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전한다.
BETTERTODAY 관계자는 “최 원장의 신간은 환자 관리와 실제 경영 사례를 통해 병·의원의 매출을 높이는 지침서로, 이번 행사를 통해 독자와 병원 경영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