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조직 관리, 보철 최신 지견 등 실질적인 임상 해법을 제시하는 전국 릴레이 세미나가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코웰메디가 지난 7월 전국 릴레이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자사의 혁신적인 임플란트 솔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7월 5일 서울, 19일 대전, 26일 부산에서 순차적으로 열렸으며, 전국 치과의사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임상 적용 가능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했다.
코웰메디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뼈플란트 전성시대’ 세미나에서는 김영욱 원장(원주치과)과 박종완 원장(울산허브치과)이 연자로 나서 ‘뼈플란트’의 개념과 임상적 적용법을 소개했다. 이를 통해 난케이스도 뼈플란트로 쉽게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대전과 부산에서 개최된 ‘ALL IN ONE Solution’ 세미나에서는 연조직 관리 전략과 Cementless 보철 실전 팁이 공유됐다. 김용진·나기원 원장(예스미르치과)은 각각 임플란트 장기 안정성을 위한 연조직 전략과 SFIT System 기반 보철의 최신 지견을 전하며 실질적인 임상 노하우를 전달했다.
참가자들은 “임상에 바로 적용 가능한 강의였다”, “제품에 대한 확신을 얻었다” 등 긍정적인 피드백을 전했다. 코웰메디는 이번 릴레이 세미나를 통해 현장의 요구에 부응하는 실질적 해법을 제공함과 동시에 제품력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는 평가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국 각지의 치과의사와 긴밀히 소통하며 실질적 도움이 되는 세미나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코웰메디는 8월 23일 ‘COWELL Core’ 서울 세미나, 8월 30일 ‘장호열 원장의 상악동 & GBR 원데이 솔루션’ 세미나, 9월 6~7일 ‘상하악 치조골 부족 증례 최적화 전략’ 세미나를 통해 임플란트 시장 리더십을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