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미디어 시대 새 마케팅은?
|아엠코리아, 병원 마케팅 컨퍼런스(23일)
스마트 미디어 시대에 맞는 병의원의 새로운 마케팅 기법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아엠코리아가 주최하고 마이덴티가 주관하는 ‘제1회 병원 마케팅 컨퍼런스’가 오는 23일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개최된다.
‘마음으로 나누는 스마트한 소통법’을 주제로 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병원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제시된다<아래 표 참조>.
특히 스마트폰을 비롯해 다양한 스마트 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이 선보여질 예정이어서 병의원 관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병의원의 Fun!한 마케팅 사례Ⅱ’에 대한 강연을 준비하고 있는 Regan Duff 교수(숙명여대)는 의료관광이 활성화되고 있는 오늘날의 변화된 의료환경에 특화된 마케팅 비법을 공개할 계획이다.
Regan Duff 교수는 “외국인이 병의원을 선택하는 데에는 미디어가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 연구를 통해 입증됐다”며 “이번 강연에서는 쉽고 간단한 미디어 활용을 통해 외국인을 병의원으로 이끄는 방법이 소개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 강의일정
주제 |
연자 |
모바일 시대, 그리고 그 다음(Think next) |
김보라 차장 |
국내외 병원 어플(Apps) 마케팅 전략 및 사례 |
김성범 대표 |
병의원의 Fun!한 마케팅 사례Ⅰ | 우주엽 대표 |
병의원의 Fun!한 마케팅 사례Ⅱ |
Regan Duff 교수 |
병의원의 Fun!한 마케팅 사례Ⅲ |
황진욱 대표 |
병원 게이미피케이션 전략 및 사례 |
김형택 대표 |
유영민 기자 yym0488@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