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9 (월)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기사검색

마음으로 나누는 스마트한 소통법 공유 - 아엠코리아, 병원마케팅 컨퍼런스

마음으로 나누는 스마트한 소통법 공유


|아엠코리아, 병원마케팅 컨퍼런스


병원 앱(APP), 병원 게이미피케이션 등 병원마케팅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병원마케팅 산업의 성장을 가늠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병원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이에 따른 병원마케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된 ‘2013 병원마케팅 컨퍼런스-마음으로 나누는 스마트한 소통법’이 지난달 23일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아엠코리아가 주최하고 마이덴티가 주관해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치과 관계자를 비롯한 병·의원 관계자, 마케팅 종사자 등 병원마케팅에 관심 있는 다양한 직군의 참가자 250여명이 참여했다.


먼저 첫 연자로 나선 김보라 차장(TBWA KOREA BTL 사업팀)은 ‘모바일 시대, 그리고 그 다음·Think next’에 대해 발표하며, 기회의 시대가 된 모바일 시장과 SNS의 진화 등을 설명했다.


특히 김 차장은 “컨텐츠에 맞는 툴을 선택할 줄 아는 눈을 키워야 트렌드에 휩쓸리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이어 ‘국·내외 병원 Apps 마케팅 전략 및 사례’에 대해 발표한 김성범 대표(vitim)는 국내외 브랜드 앱과 메디컬 앱의 CASE STUDY를 통해 베스트 앱이 갖춰야 할 조건 등을 소개했으며, ‘병원 게이미피케이션 전략 및 사례’를 발표한 김형택 대표(마켓캐스트)는 환자의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게이미피케이션이 중요한 이유에 대해 전달했다.


한편 마이덴티는 병원마케터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으로 8월 병원마케터 1,2,3급 과정을 모두 개강할 예정이다.


문의: 마이덴티(02-546-2707~8)

관련기사 PDF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