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경영의 전략과 철학을 핵심 주제로 다룬 세미나가 치과 개원가의 큰 관심 속에서 펼쳐진다.
리뉴메디칼이 주최하는 ‘작심 시리즈’의 세 번째 세미나가 5월 19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15층 소극장에서 진행된다.
‘치과 정글 속의 생존 법칙’을 대주제로 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치과의 기업 문화와 스탭 채용 및 유지에 대한 중요한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날 오전 강의에서는 임형구 원장이 ‘나를 브랜딩하기’, 정민호 원장이 ‘365일 치과 성공법칙’이라는 주제로 각각 강연을 이끈다.
특히 오후 강의에서는 개그맨 김병만 씨가 연자로 나서 ‘누구나 될 수 있지만, 아무나 될 수 없는 달인’을 주제로 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또 오스템 글로벌 라이브 서저리의 김현종 원장이 ‘환자 마음을 유혹하는 치과’, 김영준 교수가 ‘누가 우리 직원을 옮겼을까?’를 주제로 강연을 이어간다.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경품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오전 10시 이전에 도착하는 참가자들에게는 추첨권 2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2인 이상 등록 시에도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점심시간에는 고품질의 도시락 및 후식이 제공된다. 리뉴메디칼 공식 홈페이지 또는 1588-4694(고객센터)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