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매우 우수 기관 선정
공단 고객센터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종대)이 방송통신위원회에서 평가하는 ‘2011년 고객센터 ARS 서비스 가이드라인 이행실태 점검 및 평가’ 결과, 2010년에 이어 2년 연속 최고등급인 ‘매우 우수’ 기관에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방송통신위가 ARS를 운영하는 공공기관 및 민간기관 305개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ARS 서비스 운영현황 조사’ 결과로 건보공단은 96점을 받아 전국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김종대 이사장은 “앞으로도 노인층 및 장애인 등 취약계층이 고객센터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전화 상담을 할 수 있도록 꾸준히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