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친절로 고객맞이”
전남대치과병원 친절교육
전남대치과병원(원장 오원만)이 지난달 29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5층 평강홀에서 실시했다<사진>.
‘멋진 친절이 행복한 고객을 만듭니다’를 주제로 펼쳐진 이번 친절교육에서 김경희 희망교육연수원장은 “병원을 찾는 고객들에게 먼저 마음을 열고 따뜻한 미소로 경청하며 정확한 반응을 통해 멋진 친절을 이룰 수 있고 서로 행복해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 원장은 강연을 통해 “매력 넘치는 직원이 곧 치과병원의 경쟁력 있는 직원임을 인식해 항상 자신이 매력을 지닐 수 있도록 자기개발과 더불어 인성에 감성과 지성을 겸비하고 마음이 따뜻하며 서로에게 칭찬을 잘하는 직원이 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김용재 기자 yonggari45@kda.or.kr